[2019 궁리소 차담회(2)] 『배틀그라운드』 장판 북토크: 장애여성의 시각에서 본 재생산권과 낙태죄 폐지

원문: http://goongree.net/notice/51949

[2019 궁리소 차담회(2)]

『배틀그라운드』 장판 북토크

– 장애여성의 시각에서 본 재생산권과 낙태죄 폐지 –

2019년도 궁리소 차담회(茶談會)는 여러분들과 꼭 함께 읽어보고픈 책의 저자들을 모시고 이야기를 나누는 북토크의 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. 별도의 참가비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실 수 있으며, 참여하신 분들은 ‘들다방’에서 차를 한 잔씩 주문해 마시면서 이야기를 듣고 또 들려주시면 됩니다. 낙태죄 위헌 여부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판결이 오는 4월 11일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, 그 두 번째 순서는 『배틀그라운드』(후마니타스, 2018)의 공저자이신 조미경 님(「수용시설에 감금된 성과 재생산 권리」), 황지성 님(「건강한 국가와 우생학적 신체들」), 나영정 님(「낙태죄 폐지 투쟁의 의미를 갱신하기」)을 함께 모시고 장애여성의 시각에서 본 재생산권과 낙태죄 폐지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.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(※ 참여 인원의 파악을 위해,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본 게시물에 ‘비밀글 기능’을 이용해 성함과 연락처를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)

○ 사회: 나영정(성과재생산포럼)

○ 이야기 손님: 조미경(장애여성공감 장애여성독립생활센터 [숨]), 황지성(『거부당한 몸』 공역자)

○ 일시: 2019년 4월 3일 (수), 오후 7시

○ 장소: 노들장애인야학 4층 대강의실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